2024/02 20

│하나님의교회│십자가 숭배의 진실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요 근래 계속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는 변덕스러운 날씨의 연속이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감기가 잘 든다고 하네요~ 다들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2월의 마지막날 잘 마무리하는 하루 보내세요^^ '교회 = 십자가'라 할 정도로 교회의 상징이 십자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교회 탑 위나 예배당에는 십자가가 걸려 있고, 사람들은 '교회'하면 십자가를 떠올립니다. 지도에서 교회를 십자가 모양으로 표식 하기도 합니다. 기독교인들이 십자가를 부적처럼 집 안이나 자동차에 걸어두거나 목걸이, 귀걸이, 팔찌 등 몸에 부착하는 모습은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십자가에 대해 어떻게 가르치고 있을까요? 성경을 통해서 십자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십계명 중 둘째 계명 》 하나님께서..

식이 2024.02.29

초대교회가 일요일을 주일로 지켰다!!???

하나님의교회는 일곱째날 안식일인 토요일에 예배를 드립니다. 하지만 오늘날 교회들은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예배하는 자들은 안식일을 부정하며 일요일예배를 합리화 하고 있는데 그들의 거짓주장을 한번 살펴볼께요 ◈주의 날=예수님의 날 ◈ 주의 날에 내가 성령에 감동하여 -계1:10- 일요일에 예배하는 자들은 이 구절을 들어 이 구절을 들어 "초대교회가 일요일을 주일(主日)로 지켰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럴까요?? 첫째 날 일요일이 주의 날이라는 기록이 성경에 있을까요? 성경 어디에도 그런 기록은 없습니다. 계시록의 주의 날은 예수님의 날입니다. 그럼 성경에서 주 예수님의 날은 어느 날일까요? ◈신약 안식일의 주인 = 예수님 ◈ 인자(예수님)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마12:8- ..

별들의외침 2024.02.29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지켜요.

저희 하나님의 교회의 생명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성동아에서 AI 시대, 삶의 희망과 행복의 비결 ‘유월절(Passover) 주제로 기사가 나왔어요^^ 인생은 어디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왜 과학이 발전하는데 영원이 살지 못하고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인지 성경으로 그 이유에 대해 명확히 알려주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기사내용 챗GPT’ 같은 대화형 인공지능(AI)에게 인생에 대해 묻는 책들이 잇따라 출간되고 있다. 뇌과학자, IT 전문가, 문학가 등이 건네는 질문의 핵심은 ‘인간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왜 이 땅에 태어나 살아가며 마침내 죽을 수밖에 없는가’ ‘어떻게 해야 행복하게 살 수 있는가’ 등이다. AI 시대에도 사람들이 알고 싶어..

하츄핑 2024.02.26

하늘에서 범죄하고 쫓겨 내려온 천사 [하나님의교회]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은 원래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들로 이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의 삶을 살아가다 장차 돌아갈 하늘본향 천국이 있음을 알려 드렸는데요. https://zionoflove252.tistory.com/92 나그네 인생과 하늘 본향 천국 [하나님의교회] 오늘은 우리 영혼의 고향 하늘 천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다 각자 자기 고향이 있을텐데요. 우리가 태어나고 자란 육신의고향은 지구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 zionoflove252.tistory.com 오늘은 영화로운 하늘 천국을 뒤로하고 왜 이땅에서 살아갈 수밖에 없는지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는 우리는 어디에서 살다 이 땅에 사는 걸까요? 에스겔 28장 11~..

사랑뿜뿜♥♥ 2024.02.25

자신의 교회와 다르면 무조건 이단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교회와 다르다는 이유로 무조건 하나님의 교회는 이단이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십자가도 없는데 이단교회 아닌가요?" "하나님의 교회는 토요일에 예배보는데 이단교회 아닌가요?" 이런생각은 맞는걸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왜 잘못된것인지 살펴보겠습니다. 2천년전 많은 유대인은 예수님의 가르침을 전하는 초대교회를 나사렛 이단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가 이단교회였습니까?? 아니요~!! 정통 교회였습니다. 이처럼 사람의 주관적이 생각이 정통과 이단을 판단하는 기준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단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올바른 기준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 입니다. 그럼 성경에서 말하는 이단은 무엇일까요?? 이단을 끌..

열린마음 2024.02.23

│하나님의교회│수건 규례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2월의 중반이 넘어가는 지금, 저는 벌써 봄을 준비합니다. 화장대, 책상, 창고 등등 집안 곳곳 안쓰는 물건과 옷들을 정리하며 한 주를 보냈습니다. 청소를 하다보니 '이것도 있었어?' '와 이것도 있네' 하면서 중간중간 추억여행도 하면서 재밌게 청소를 했습니다^^ 오늘은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규례 중에서 수건 규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방문하였거나 예배를 드려본 분들은 여성도들이 머리수건을 쓴 모습을 보았을겁니다. 여성도들이 예배 시간에 머리 수건을 쓰는 이유는 하나님의 규례이자 율례요, 법도이기 때문입니다. 온 우주의 왕이시며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께 기도나 예배를 드리는 일에도 그에 합당한 규례와 법도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

식이 2024.02.22

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없으므로 믿을 수 없다는 주장!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상홍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믿을수 없다"라고 말합니다. 이런 생각이 왜! 잘못된 것인지 성경을 통해서 살펴볼께요 ◈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믿을수 없다!???" ◈ 만약 그런 식으로 생각한다면 초림예수님도 믿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시던 당시와 사도 베드로가 종교지도자들 앞에서 담대히 '예수님의 이름 외에는 우리가 구원받을 이름이 없다.'라고 증거했을때 구약성경만 있었습니다. 그런데 구약성경에 예수님의 이름이 그리스도의 이름이라고 기록되어 있을까요? 아닙니다!!!!! 오직 여호와의 이름으로만 구원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을 뿐입니다 나 곧 나..

별들의외침 2024.02.21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안녕하세요.^^ 봄비가 내리는 요즘 입니다.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알고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 중 하나님을 알고 우리와 하나님 사이의 표징이 되는 안식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6일동안 천지만물을 창조 하시고 일곱째 날 복주시며 그 날을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일곱째 날 안식일을 창조주의 기념일로 제정하시고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켜야 할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써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성경의 일곱째 날 안식일은 무슨 요일 일까요? 바로 바로 토요일!!! 일곱째 날 안식일은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 입니다. 주말 한주의 끝 토요일 일요일은 한주의 시작 입니다. 뉴스도 주말의 날씨와 휴일의 날씨라 말하며 한 주..

하츄핑 2024.02.19

나그네 인생과 하늘 본향 천국 [하나님의교회]

오늘은 우리 영혼의 고향 하늘 천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다 각자 자기 고향이 있을텐데요. 우리가 태어나고 자란 육신의고향은 지구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은 어떨까요? 우리 영혼의 고향도 이 세상 지구일까요? 창세기를 보면 믿음의 조상 야곱은 자신의 인생이 나그넷길 인생이라고 말했습니다. 창세기 47장 8~9절 바로가 야곱에게 묻되 네 연세가 얼마뇨 야곱이 바로에게 고하되 내 나그네 길의 세월이 일백삼십 년이니이다 나의 연세가 얼마 못되니 우리 조상의 나그네 길의 세월에 미치지 못하나... 바로는 야곱에게 나이를 묻자 나그네 길의 세월이 130년이라고 답하였습니다. 야곱은 태어나서 살아온 모든 기간을 나그네 길의 세월이라고 말한 거죠. 자신의 조상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증거..

사랑뿜뿜♥♥ 2024.02.18

│하나님의교회│구원의 표, 침례

안녕하세요 식이입니다:)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전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설 명절 음식 중에서 LA갈비랑 잡채가 제일 맛있었어요. 오늘도 달콤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인생에 있어 새로운 출발이라 할 수 있는 결혼을 할 때 신랑과 신부는 서로를 배우자로 삼아 일생 동안 동고동락하겠다는 서약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침례는 우리가 하나님께 나아가는 첫걸음으로서,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언약을 맺는 예식입니다. 성경을 통해 침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침례란 무엇인가 과거 우리의 죄악 된 몸은 예수님과 더불어 십자가에 못 박고,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우리도 새 생명 가운데 다시 태어는 예식이 바로 침례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

식이 2024.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