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뿜뿜♥♥

2024년 하나님의교회 학생청년 개학, 개강예배 개최

사랑뿜뿜♥ 2024. 3. 10. 15:40

2024년 3월 새학기를 맞이해

하나님의교회 학생청년 개학 개강예배에 대학생과 중고생 그리고 학부모까지

2만여명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속에 개최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3일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전 세계 대학생 개강예배’와 지난달 25일 ‘학생 개학예배’를 각각 열었다. 기념예배와 축하행사 등을 다채롭게 마련했고, 1년간 학업, 선행 등 모범생활을 한 학생들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설렘과 기대감을 품은 전국 대학생, 중고생과 학부모 등 총 2만여 명이 참여해 활력이 넘쳤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용기와 지혜, 명철과 총명을 지닌 사람으로 성장해 모든 계획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하나님의 도움 속에 목표를 향해 담대하게 나아간 다윗, 여호수아 등 성경 인물들을 사례로 들어 “기도하고 노력하고 개척하라”고 용기를 북돋우며, 인류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힘차게 달려 사랑과 화합이 어우러진 한 해를 만들자고 격려했다.

‘새로운 희망, 새로운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개강예배에는 캠퍼스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부터 공부의 깊이를 더해가는 재학생과 학부모 등 8500명이 참여했다. 개강예배와 더불어 국제대학생성경아카데미(IUBA) 설립 10주년 기념 축하행사도 펼쳐졌다. IUBA는 하나님의 교회가 마련한 성경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세계 대학생들이 바른 인성과 품성을 함양해 희망찬 지구촌을 만들어가도록 지원해 왔다.

지난달 25일 열린 개학예배는 전국 중고생과 학부모 등 1만 2000여 명이 참여해 밝고 명랑한 분위기였다. 예배 후 기념행사에서, 학교생활 중 겪는 어려움과 고민을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슬기롭게 해결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그린 학생 상황극에 관객들이 공감하며 뜨겁게 호응했다. 더불어 학생들은 패널토론 형식으로, 지난해 전국 각지 학교에서 진행한 하나님의 교회 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ASEZ STAR) 활동을 전하며 건전한 청소년기의 바람직한 모본을 확인했다. ASEZ STAR는 지난해 정화활동을 포함해 240회에 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고, 지구온난화 대응 절전·절수·절약 챌린지를 운영했다. 국내외에서 전개한 효·감사 캠페인으로 부모님과 선생님들에게 큰 감동을 줬다는 후기도 줄을 잇는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제학생성경아카데미(ISBA)와 자원봉사, 방학맞이 학생캠프, 연주회, 인성교육 등 청소년을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인생의 방향성을 고민하는 청소년에게, 바른 인성과 사회성을 기르는 것은 물론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정민(고2·경남 김해) 학생은 “학생캠프 인성교육에서 배운 대로 겸손하고 선한 행실을 하면서 친구 관계도 좋아졌다”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학부모 최은희(42·대구) 씨는 “요즘 부모 힘만으로는 자녀를 바르게 키우기가 쉽지 않은데, 개학예배에 와보니 아이들이 공부와 인성 면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잘 성장했다는 생각이 들어 감사했다”고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미래는 도전하는 학생과 청년들의 무대”라며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 밝은 내일의 주인공들이 탄탄하게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학생, 청년의 새로운 출발에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784053

 

 

하나님의 교회, '미래 향한 도전 응원' 2024 개강·개학예배 개최

새 출발선에 선 대학생과 중고생에게 청사진을 제시하며 미래 안목을 넓힐 수 있도록 돕는 뜻깊은 행사가 개최됐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

www.kgnews.co.kr